cooladslpnn_0003.jpg
▲ '스컬'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가 오는 12일(목), 사우스포게임즈 PC 액션 신작 ‘스컬’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를 실시한다.

‘스컬’은 사우스포게임즈에서 개발한 2D 액션게임으로, 마계를 침공하는 모험가를 상대로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주인공 ‘스컬’의 모험을 다룬다. 기본적으로 완성도 높은 픽셀아트 그래픽과 호쾌한 전투를 선보이며, 주인공의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12월 12일부터 1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테스트 버전에서는 밸런스 조정을 진행해 보다 스릴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선사하며, 개편된 전투 시스템과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맵도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참가자들에게는 추후 얼리 엑세스 버전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 관련 방송 활동 및 영상을 제작하거나,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테스터 신청은 ‘스컬’ 스팀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향후 테스터로 선정 시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스컬’은 2020년 1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