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3.jpg
▲ '검은사막' 5주년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4일(수), 자사 온라인 MMORPG ‘검은사막’ 서비스 5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7일부로 서비스 5주년을 맞는 ‘검은사막’은 다양한 방법으로 유저들에게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5주년 기념 펄 상품 출석 보상을 통해 거래/창고 관리 메이드 각 1종, 가방 슬롯 확장권(8칸, 16칸), 봉인된 전투의 서 등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2월 5일까지 캐릭터 달성 레벨에 따라 ‘억압된 우두머리 무기 상자’를 지급하며, ‘흑정령의 비밀의뢰’를 완료하면 ‘억압된 우두머리 방어구’를 제공하는 특별 도전과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여기에 PC방 유저를 위한 의상 및 기운 회복량 증가 등 신규 혜택도 추가했다. PC방 이용자는 ‘[PC방] 프리미엄 무기, 의상 세트 상자(1일)’를 PC방 상인을 통해 1은화에 구매해 모든 직업의 펄 의상을 착용해 볼 수 있다. PC방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크론석, 기억의 파편, 의상 20% 할인 쿠폰 등 여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PC방 전용 도전과제 이벤트가 실시된다.

마지막으로, 검은사막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한 오프라인 이용자 행사 ‘칼페온 연회’ 계획을 공개했다. 오는 28일 진행될 칼페온 연회의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검은사막 5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