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6.jpg
▲ '포트나이트' 더블 힐릭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코리아가 오는 17일(화), 한국 닌텐도 e숍 정식 오픈에 맞춰 자사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출시한다.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 간판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으로, 건설 요소와 다채로운 장비를 접목하여 남다른 재미를 내세운 바 있다. 이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PC와 마찬가지로 다운로드만 받으면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아도 무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해, 타 플랫폼 유저와 함께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이번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에 맞춰, 오는 1월 31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혹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구매자를 대상으로 ‘더블 힐릭스’ 번들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닌텐도 e숍에서 ‘포트나이트’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은 뒤, 제공된 쿠폰을 다운로드 번호란에 등록하면 된다. 번들에는 더블 힐릭스 의상, 핀 포인트 곡괭이, 로터 글라이더, 원격 측정 장치 등 다양한 외형 꾸미기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의 계속되는 한국 사랑의 일환으로, 한국의 닌텐도 e숍을 통해 국내 닌텐도 스위치 유저들에게 게임을 정식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라면서, “한국의 닌텐도 e숍에서 ‘포트나이트’도 다운로드 받으시고, 국내 유저 분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더블 힐릭스’ 번들도 받아 즐겁게 플레이 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포트나이트’ 한국 닌텐도 e숍 발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