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가디언 프로젝트'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이 18일(월), 자사 모바일 신작 ‘가디언 프로젝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가디언 프로젝트’는 자신만의 함대를 꾸려 전투를 벌이는 시뮬레이션 RPG로,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인조 생명체 안드로이드에 대항해 세계를 지키기 위한 싸움에 나선다. 게임에서는 122종 이상의 미소녀 캐릭터가 등장하며, 함선 커스터마이징 요소, 유저 간 대규모 PvP 콘텐츠인 ‘항만대전’과 ‘아레나’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를 포함해 유용한 재료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일정 목표 인원 달성 시마다 추가로 함선, 장비 설계도, 5성 구축함 ‘스카디’를 지급한다.

네시삼십삼분 사업부 김이석 실장은 “’가디언 프로젝트’는 매력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와 함선 간의 능력 조합을 통해 전술의 깊이를 더한 게임이다”라며, “많은 유저가 쉽게 접근 가능하도록 게임 인터페이스 및 시스템 최적화에 담금질 하고 있는 만큼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디언 프로젝트’는 2020년 1분기 출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