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ncooladsl_11.jpg
▲ 'WWE 2K20'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2K)

2K가 23일(수), 자사 프로레슬링 게임 신작 ‘WWE 2K20’ PS4, Xbox One, PC 버전을 출시했다.

‘WWE 2K20’은 2K 간판 프로레슬링 게임 ‘WWE 2K’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인기 WWE 슈퍼스타,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레전드 슈퍼스타, NXT 슈퍼스타 등 180명에 달하는 선수 로스터로 다양한 유형의 경기를 플레이하는 것은 물론, 직접 WWE 슈퍼스타 자리를 노리는 스토리까지 선보인다.

여기에 여성 중심의 ‘2K 쇼케이스: 더 위민스 에볼루션’부터, 여성 및 남성 선수들로 플레이 하는 ‘마이커리어’ 모드와 혼성 태그 매치, 그리고 ‘로만 레인즈의 전적을 돌아보는 ‘2K 타워: 로만의 군림’까지 한층 방대해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비주얼 컨셉 그렉 토마스(Greg Thomas) 사장은 "이전보다 훨씬 깊어진 WWE 세계로 플레이어들을 초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좀더 몰입감 있고 대변적인 경험을 선사하려고 노력했으며 팬들과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즐겁게 플레이하길 바란다”라며, “‘WWE 2K’ 시리즈를 이끌어가며 플레이어들에게 비주얼 컨셉의 비전과 창의력을 선보이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전했다.

‘WWE 2K20’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