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7.jpg
▲ '바스티온의 브릭 챌린지'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오는 10월 1일(화)부터, 자사 팀 기반 슈팅게임 ‘오버워치’ 신규 이벤트 ‘바스티온의 브릭 챌린지’를 진행한다.

‘바스티온의 브릭 챌린지’는 ‘오버워치’ 속 영웅을 레고 테마로 담아낸 특별한 수집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이번에는 로봇 캐릭터인 ‘바스티온’을 주제로 삼았다. 이벤트 기간 중 빠른 대전, 경쟁전, 아케이드에서 3승을 거둘 때마다 플레이어 아이콘 2종, 스프레이 2종, 브릭 바스티온 전설 스킨을 차례로 지급한다.

cooladslpnn_0004.jpg
▲ '바스티온의 브릭 챌린지' 신규 스킨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이와 동시에 추가로 아이템을 선물하는 ‘트위치 드롭스 보상’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이벤트 라이브 스트리밍을 순차 진행한다. 생방송을 시청한 유저들에게는 ‘바스티온의 브릭 챌린지’ 전용 스프레이와 플레이어 아이콘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국내 스트리머 방송은 21일 저녁 10시 스트리머 이태준 채널에서 진행된다. 여기에 이벤트를 기념해 25일 저녁 8시 특별 편성된 ‘어서옵SHOW’ 시청자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바스티온의 브릭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oladslpnn_0006.jpg


cooladslpnn_0003.jpg
▲ '바스티온의 브릭 챌린지' 신규 스킨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