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0.jpg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오는 19일(목), 자사 온라인 신작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를 출시한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온라인게임으로 유명한 ‘라그나로크’를 기반으로 한 방치형 MMORPG로, 접속하지 않아도 24시간 자동 사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PC 외에도, 모바일 접속까지 지원하여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이점도 가지고 있다.

꾸준히 일일 퀘스트와 던전을 수행해 모험수첩에 충분한 모험 포인트를 모으면 캐릭터를 추가해 파티 규모를 최대 5명까지 늘릴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난이도 있는 보스 사냥, 레이드에 도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머리장식, 탈것과 펫, 길드, 거래소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마련하고 있다.

다가오는 출시에 앞서, 오는 18일까지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이벤트 웹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코스튬 ‘국왕의 날개’가 주어진다. 또한, 추가로 출석 및 기대평 이벤트에 참가하면 ‘장비 카드’까지 받을 수 있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