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사전 예약 200만 달성 이미지.jpg
▲ '리니지2M' 타이틀 이미지 (자료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엔씨(NC))는 6일(금)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사전 예약 2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엔씨(NC)는 5일(목) 낮 12시 정각에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프로모션 시작 후 18시간 만에 사전 예약 200만을 달성했다.

사전 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참여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는 원작 '리니지2'의 연대기(Chronicle)를 '리니지2M'에서 이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리니지2M' 비전 시네마틱 트레일러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엔씨(NC)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에게 ‘갤럭시노트 10’, 1,0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5만원권)’를 선물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엔씨(NC)는 사전 예약 200만 달성을 기념해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운명’이라는 단어를 포함한 축하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엔씨(NC)는 올해 4분기 중 '리니지2M'을 출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2m.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