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4.jpg
▲ '나선영웅전'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웹젠)

웹젠이 8일(목), 모바일 신작 ‘나선영웅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나선영웅전’은 웹젠에서 선보이는 모바일 전략 RPG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내세운다. 기본적으로 전투는 턴제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육성한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활용해 적을 쓰러뜨려야만 한다. 특히 그저 턴을 돌아가면서 전투를 하는 것 외에도, 다수의 캐릭터가 한번에 공격하는 ‘협공 전략’과 같은 시스템을 통해 전략의 다변화를 꾀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iOS와 안드로이드 유저 모두 참가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다이아 500개, 행동력 100 포션, 성장석 상자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이 지급될 예정이다. 특히 UR 등급의 한국형 영웅 ‘춘향’도 기본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를 1명에게, 그리고 다이아 3000개를 1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사전예약 공식 웹사이트에 공개된 티저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인증하면 추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원스토어 기프트 카드(1만원)’을 선물한다.

‘나선영웅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