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7.jpg
▲ 신규 '프랑스 구축함'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이 25일(목), 자사 온라인 함대전 게임 ‘월드 오브 워쉽’에 프랑스 구축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프랑스 구축함은 연막 생성기 소모품을 사용할 수 없는 대신, 빠른 속력과 강화된 엔진 가속기 소모품을 장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덕분에 다른 구축함과는 다른 기동성을 선보인다. 아울러, 8단계부터는 평사 탄도로 공격하고 철갑탄을 사용해 중거리에서 순양함과 같은 함선에게도 큰 피해를 입히는 것이 가능하다.

현재 프랑스 구축함 지령 이벤트 중 일부 임무를 완료해 ‘프랑스 구축함 보급 화물’을 획득하면 일정 확률로 5단계 Jaguar, 6단계 Guépard, 7단계 Vauquelin, 8단계 Le Fantasque를 사전 운용할 수 있는 전투 임무가 부여된다. 모든 지령 임무를 완료하면 프랑스 구축함 Siroco와 영구 위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8~10단계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점령전용 신규 지도 ‘알파 충돌 지대’가 첫 선을 보인다. 해당 지도에서는 3개 거점 버전과 4개 거점 버전 두 가지 유형으로 구분되며, 각 섬의 높이가 달라 엄폐를 위해 전략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프랑스 구축함을 포함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