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3.jpg
▲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엘프리데'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네오플이 18일(목), 자사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엘프리데’를 업데이트했다.

‘엘프리데’는 지난 8주년 오프라인 행사 ‘4X2=8th'에서 첫 공개된 캐릭터로, 타로 카드의 이미지를 환영으로 구현해 원거리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목표한 대상을 확실하게 처치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주요 스킬로는 목표 위치에 여러 장의 카드를 설치해 적에게 타격을 가하는 ‘소드 오브 저스티스’, 목표 위치에 악마를 발사하는 ‘데블스피어’, 그리고 직선 거리의 적을 베는 궁극기 ‘타나토스’ 등이 있다. 앞서 말한대로 각 스킬은 타로카드에서 그 모티브를 따왔다.

이번 신규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오는 8월 1일까지 레벨 달성 조건에 따라 ‘EC 엘프리데 레어 부스터’와 ‘선택형 엘프리데 레어 소모품’을 지급한다. 또한, 매일 공성전을 플레이 해도 ‘엘프리데 소모품 레어 부스터’와 ‘EC 엘프리데 풀 유니크 팩’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신규 캐릭터 ‘엘프리데’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