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2.jpg
▲ '피파 온라인 4' 대규모 여름 방학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18일(목),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 온라인 4’ 대규모 여름 방학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8월 28일까지 플레이 횟수에 따라 이벤트 보상을 교환할 수 있는 ‘스카우터’를 지급한다. 획득한 ‘스카우터’는 1명, 3명, 6명을 사용해 각각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어떤 보상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MC 아이콘 포함] 스페셜 선수팩(OVR 90+)’과 ‘[MCFC 아이콘 포함] 탑 프라이스 300’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고,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LIVE, TT, GR, TC 등 클래스와 기준가 선수 범위, 강화 단계를 직접 조합해 교환하는 ‘DIY 시즌3’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PC방 접속 30분마다 ‘일반 열쇠’와 ‘스페셜 열쇠’ 중 하나를 지급하는 ‘PC방 프리미엄’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급받은 ‘열쇠’ 개수에 따라 ‘열쇠 상자’로 교환할 수 있으며, 해당 상자에서는 ‘TC클래스 100명 지명 선수팩’과 ‘TT 50명 지명 선수팩(3강)’, 그리고 ‘BP카드(1천만 BP)’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피파 온라인 4’ 대규모 여름 방학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