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1.jpg
▲ '스타크래프트: 카툰' 스킨 DLC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10일(수), 자사 RTS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신규 스킨 DLC인 ‘스타크래프트: 카툰’을 출시했다.

‘스타크래프트: 카툰’은 블리자드 관련 애니메이션을 많이 제작해온 ‘카봇 애니메이션’과 협업 하에 만들어진 스킨 DLC로, 지난 6월 초 열린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SL) 시즌 3 현장에서 진행된 이벤트 매치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바 있다. 

이번 스킨 DLC는 이름 그대로, 모든 유닛, 건물, 지형, 중립 몬스터, 투사체 등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물체를 카봇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구현한다. 이는 단순히 멀티플레이 모드에만 국한되지 않고, 스토리를 다룬 캠페인에도 적용되어 좀 더 귀여운 형태로 게임을 다시금 경험해볼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카툰’ 스킨 DLC는 블리자드샵에서 13,2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만약 게임 라이선스도 함께 구매하고 싶다면 이를 위한 묶음 상품이 29,7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블리자드 가맹 PC방의 경우, 별도 구매 없이도 스킨 DLC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스킨 DLC 출시를 기념해 등급전에 따라 카봇 애니메이션 초상화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한편, 새로운 ‘헤이지니’ 아나운서 상품도 출시됐다. 신규 아나운서 상품은 블리자드샵에서 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스타크래프트: 카툰’ 스킨 DLC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