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시대가 선택한 이야기 명작: 리니지2'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13일(목), 자사 MMORPG ‘리니지2’에서 ‘시대가 선택한 이야기 명작: 리니지2’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 본 서버를 소개하는 한편, 이에 맞춰 새롭게 시작하거나 복귀하는 유저를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공식 웹사이트에는 특별 CF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번 영상은 TV 및 온라인에서 시청할 수 있을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먼저 신규, 복귀 유저는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마법 램프 가속 물약’을 계정당 10개씩 지급되며, 초반 튜토리얼을 완수하면 게임 정착에 필요한 장비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최대 50억 아데나를 얻을 수 있는 성장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사냥터에 있는 오크만 잡아도 다양한 보상을 선물하는 ‘본 서버를 사냥해’ 이벤트, 매일 저녁 8시에 등장하는 특별한 오크를 잡는 ‘거대해진 오크 레이드’ 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대가 선택한 이야기 명작: 리니지2’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