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3.jpg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영웅 '안두인'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2일(목), 온라인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신규 영웅 ‘안두인’을 업데이트했다.

‘안두인’은 본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등장하는 영웅으로, 가장 최근 출시된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아버지 바리안 린의 뒤를 이어 스톰윈드 국왕을 맡고 있다. 게임에서는 아버지의 유품인 용살검 ‘샬라메인’을 들고 있는 치유사 영웅으로 등장한다.

주요 기술로는 순간 치유, 천상의 별, 응징 등을 보유하고 있다. 순간 치유는 적은 마나 소모와 짧은 재사용 시간을 가진 치유 기술이다. 천상의 별은 일직선으로 발사되었다가 되돌아오는 투사체로 적에게는 피해를 주고 주변 아군은 치유한다. 응징은 회오리 모양의 투사체를 발사하는 기술로, 처음 적중한 적을 이동불가 상태로 만든다.

cooladslpnn_0004.jpg


cooladslpnn_0005.jpg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영웅 '안두인' 스크린샷
(사진 제공: 블리자드)

‘안두인’의 고유 능력은 신의의 도약으로, 지정한 아군을 근처로 끌어당기는 기술이다. 끌어당긴 아군은 저지불가 상태가 되며, 모든 군중 제어가 해제되기 때문에 위험 상황에 놓인 아군을 구하고 보호할 때 유용하다.

궁극기로는 빛의 권능: 구원과 빛폭탄이 있다. 빛의 권능: 구원은 주위 아군에게 보호 상태를 부여하고 치유하는 기술이다. 반대로 빛폭탄은 대상 아군을 일정 시간 후에 폭발하는 빛으로 감싼다. 폭발 범위 내 적은 짧은 시간 기절하기 때문에 난전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현재 ‘안두인’은 게임 내 상점에서 750 시공석 혹은 15,000 골드로 구매 가능하며, 이와 함께 신규 스킨 ‘네오 총재 안두인’도 번들 판매되고 있다.

신규 영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