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ncooladsl_08.jpg
▲ '메이플스토리' 16주년 이벤트 '뉴트로 타임'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25일(목), 자사 MMORPG ‘메이플스토리’에서 서비스 16주년을 기념해 ‘뉴트로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납치된 공주를 마왕 ‘픽록’으로부터 구출하고 ‘뉴트로 왕국’의 평화를 되찾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유저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먼저 일정 기간마다 새로운 ‘뉴트로 명예 용사 등급’이 개방되고, 몬스터 버스터즈, 뉴트로 사우나 및 뉴트로 롤러장, 마왕 픽록 등 12개의 용사 수행에 참여하면 ‘뉴트로 파워’를 제공한다. 이렇게 ‘뉴트로 파워’를 모으면 ‘뉴트로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나중에는 봉인된 전설의 장비를 해제하면 ‘태풍 성장의 비약’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명예, 용기, 인내, 행운, 전술 총 5개 카테고리 아래 포함된 각 용사 수행을 완료하면 ‘뉴트로 코인’을 제공하고,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16주년 기념 훈장 ‘뉴트로 히어로’를 지급하는 ‘뉴트로 오딧세이’를 진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6월 23일까지 뉴트로 감성이 더해진 데미지 스킨, 라이딩, 의자 등 치장성 아이템과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주는 카오스링, 결속의 반지 등 장비를 판매하는 ‘뉴트로 코인샵’이 열린다.

‘메이플스토리’ 16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