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5.jpg
▲ 넷마블 견학 프로그램 현장 이미지(사진 제공: 넷마블)

넷마블문화재단이 오는 19일(금)까지, 2019년 넷마블 견학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을 시작한다.

넷마블 견학 프로그램은 2013년부터 매 방학마다 개최한 ‘청소년 직업 체험 교실’을 토대로 지난 2016년부터 새롭게 넷마블 사옥 및 게임 아카데미 스튜디오에서 진행하고 있다. 1회당 최소 20명에서 최대 6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진로에 관심이 있고 직업 체험을 해보고 싶은 중학생, 게임 산업과 직무에 관심이 있는 고등학생, 보다 전문적으로 게임 및 개발에 대해 배우고 싶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 신청은 넷마블문화재단 공식 웹사이트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게임 산업 및 직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2018년 견학 프로그램 신청이 하루만에 마감됐을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2019년 견학 프로그램은 참여대상을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확장하고 임직원 명예강사의 강의 내용도 다양화해 더욱 심도 있게 진행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해 1월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19년 넷마블 견학 프로그램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