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8.jpg
▲ '크아수웩 챌린지'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18일(월), 자사 모바일 신작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이하, 크레이지아케이드M)’이 틱톡과 함께 ‘크아수웩’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를 위해 ‘크레이지아케이드M’은 BGM에 맞춰 신나게 춤 출 수 있는 ‘크아스웩’ 댄스와 게임 캐릭터 다오와 배찌로 변신할 수 있는 AR 스티커 2종을 틱톡에 출시했다.

오는 28일까지 ‘크아수웩’ 댄스를 춘 영상을 촬영해 #크아수웩, #크아M 해시태그를 달고 틱톡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최신형 스마트폰을 선물한다. 현재 많은 사람들의 참여에 힘 입어 #크아수웩 해시태그가 포함된 관련 영상 조회수만 100만 건을 돌파한 상태다.

넥슨 박재민 모바일사업 본부장은 “쇼트 비디오 열풍을 선도하는 틱톡을 통해 유저들과 친근하게 소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크아수웩’ 댄스와 AR 스티커로 게임 밖에서도 게임을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크레이지아케이드M’은 넥슨 간판 타이틀 ‘크레이지아케이드’를 고스란히 옮겨낸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이다. 원작처럼 물풍선을 이용해 상대방을 가두고 쓰러뜨리는 전통적인 방식을 고수하는 동시에, 기존과는 다른 3D 그래픽 채택으로 전에 없던 새로움까지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크레이지아케이드M’은 오는 21일 국내 포함 대만, 홍콩, 마카오, 동남아시아, 오세아니아, 남미에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