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3.jpg
▲ '로스트아크' 신규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RPG가 13일(수), 자사 MMORPG ‘로스트아크’에 ‘바람이 머무는 곳’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각성기를 획득할 수 있는 여정 퀘스트, 신규 가디언 레이드 흑야의 요호, 방문할 수 있는 섬 4종 개방, 클래스 밸런스 개선, 그리고 T2 등급 장비 개선 및 신규 장비 추가 등 다방면으로 콘텐츠 보완이 이루어진다.

특히 새롭게 ‘아만’의 흔적을 찾는 여정 퀘스트가 추가되면서, 기존에 풀리지 않았던 이야기에도 진전이 있을 예정이다. 아울러, 신규 ‘각성기’를 이용해 기존과는 다른 방식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물론, 이런 부분은 밸런스를 해치지 않는 방향으로 담아냈다.

이 외에도,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로운 PC방 이벤트 ‘해피위크’도 시작된다. 이벤트는 오는 4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접속 시간에 따라 각종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주 단위 20시간을 달성한 횟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많은 이용자 여러분이 궁금해 하셨던 ‘아만’ 이야기를 비롯해 다양하고 재있는 콘텐츠로 구성된 3월 업데이트를 선보이게 되어서 기쁘다”며, “’로스트아크’는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알찬 즐길 거리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