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4.jpg
▲ '질풍가도 X 격투가' 콜라보 TV CF 이미지 (사진 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18일(금), 자사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격투가’ 출시를 기념해 ‘질풍가도’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TV CF 영상에 사용된 노래 ‘질풍가도’는 애니메이션 ‘쾌걸 근육맨 2세’ 오프닝 곡으로, 가수 유정석이 불러 큰 화제가 됐다. 희망차고 도전적인 가사는 물론, 빠른 템포 덕분에 스포츠 경기 응원가나 행사에 자주 이용되고 있다.


▲ '질풍가도 X 격투가' 콜라보 TV CF (영상 제공: 펄어비스)

영상에 사용된 노래는 국카스텐 하연우, 가수 이혁, 크리에이터 버블디아와 라온 등이 불렀다. 4인이 ‘격투가’ 액션성을 재해석해, 각기 다른 ‘질풍가도’를 선보였다. 해당 TV CF 영상은 버전 별로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펄어비스 심현준 마케팅 팀장은 “빠르고 경쾌한 템포를 가진 인기 곡 ‘질풍가도’와 시원하고 강력한 액션의 ‘격투가’와 잘 어우러져 TV CF를 기획하게 됐다”며, “유저들은 ‘격투가’의 수준 높고 차별화된 액션성을 전달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격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