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12.jpg
▲ '마녀병기'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가 11일(금), 자사 모바일 신작 ‘마녀병기’ 비공개 테스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마녀병기’는 매력적인 마녀 캐릭터를 소환하고, 다양한 조합으로 전투를 즐기는 액션 RPG다. 게임은 황폐화된 지구에서, 하루 사이에 소년에서 소녀로 변한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이런 주인공이 되어, 그 진상을 밝히기 위해 이물질을 둘러싸고 경쟁하는 학원도시에 접근하게 된다.

주인공은 험난한 싸움을 돌파하기 위해, 함께할 마녀 캐릭터를 소환하고 육성하게 된다. 마녀들은 강력한 위력을 자랑하는 병기를 사용하며, 그에 따라 고유한 특성을 지니고 있다. 이런 특성을 잘 파악하여, 적절한 조합을 짜 전투에 임해야 한다.

비공개 테스트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향후 테스트는 구글 플레이로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인 소원타로 카드 3개, 활력탄산수 10개, 5만 코인이 지급된다. 또한, 공식 카페 오픈을 기념해 ‘마녀병기’ 한정 굿즈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식 카페에 가입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족자봉,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 등을 선물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마녀병기’ 비공개 테스트 사전예약 웹페이지 오픈을 통해 누구나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며, “비공개 테스트 사전예약에 참여해 풍성한 보상을 꼭 받아 보길 바라며, 하루빨리 완성된 모습의 게임을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마녀병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전예약 웹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