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엔씨(NC), 블레이드 _ 소울 토너먼트 2019 문파대전 개최.jpg
▲ '블레이드앤소울' 2019 문파대전 이미지 (자료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5일(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9 문파대전’을 오는 12일부터 2019년 1월 2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파대전은 게임 내 유저 커뮤니티인 '문파' 단위로 참가할 수 있는 e스포츠 대회로, '블소' 유저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종목은 ▲‘비무 믹스매치(MixMatch)’와 ▲’사슬군도’ 등 2종이다. 같은 문파에 속한 3명의 이용자가 한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으며, 본선에 오른 문파의 모든 구성원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의 총 상금은 4,000만원 규모다.

‘비무 믹스매치’에 참가한 이용자는 개인전과 태그전 PvP로 실력을 겨루며, 참가 신청은 12일부터 21일까지 가능하다. 온라인 예선을 거쳐 8개 팀이 본선에 오르게 되며 최종 우승팀은 600만원의 상금을 받는다. 8강 진출팀에게는 추후 대회에 우선적으로 참가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사슬군도’는 여러 이용자가 한 공간에서 전투를 펼쳐 최후의 생존자를 뽑는 종목으로, 오는 19일, 팀 단위로 경쟁하는 ‘사슬군도 단체전’ 콘텐츠가 게임 내에 추가된다. 이에 따라 참가 신청은 19일부터 2019년 1월 9일까지 가능하다. 온라인 예선으로 본선에 오를 팀 20개가 선정되며, 팀별 1명이 참여하는 개인전과 참가팀 전원이 전투를 펼치는 단체전 결과로 우승팀이 결정된다. 우승 상금은 600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