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블루홀(대표 김효섭)은 금일(12월 15일) <에어>(A:IR-Ascent: infinite realm) 홈페이지(http://air.bluehole.net)을 통해 특별서버를 위한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어> CBT 특별서버는 블루홀 사내 지원자가 게이머의 입장에서 직접 운영 시나리오를 계획하여 서버를 운영하는 서버로 ‘윤대리 서버’와 ‘안부장 서버’ 총 2대의 서버가 준비된다. 윤대리 서버는 PvP(플레이어간 전투)를 핵심 주제로 운영되며, 안부장 서버는 플레이어간 기록 경쟁을 주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CBT 특별서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에어>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금일(12월15일)부터 12월 18일(월)까지 특별서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1차 CBT에 참가한 테스터들에게는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테스트 권한이 주어진다. 

<에어> 개발을 총괄하는 김형준 PD는 “새로운 서비스 방안에 대한 도전적인 시도로 게이머가 직접 운영하는 서버를 고민하게 되었고 이를 테스트해 보고자 사내 지원을 받아 첫 시작을 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특별서버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이 어떤 것을 더 좋아하고 원하는 지를 확인하여 추후 정식 서비스 시에도 검토해 보겠다”고 밝혔다.  

이번 <에어> CBT 특별서버는 12월 21일(목)부터 23일(토)까지 3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운영 시간 및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