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매니지먼트 RPG ‘리터너즈’에서 인기 BJ(Broadcasting Jockey) 4인이 진행하는 ‘마.리.텔(마이 리터너즈 BJ 텔레비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리.텔’ 프로모션은 ‘로이조’, ‘보겸’, ‘효근’, ‘롤선생’ 등 인기 BJ 4인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며 유저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게임방송으로, BJ간 게임 대결, 퀴즈, 시청자 참여 코너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송은 1월 23일 오후 9시 첫 회를 시작으로 오는 2월 7일까지 총 7회에 걸쳐 방영되며, 아프리카T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넥슨은 ‘마.리.텔’ 프로모션을 기념해 방송 중 화면을 통해 ‘리터너즈’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쿠폰 번호를 깜짝 공개하며, 그 밖에도 이벤트 코너에 참여하면 ‘아프리카TV 퀵뷰 아이템’, ‘넥슨캐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리터너즈’는 역사와 신화 속에 등장하는 유명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며 최적의 팀을 꾸려 다양한 전투를 벌이는 게임으로, 영웅 육성과 화려한 전투 등 RPG의 기본 요소는 물론, 최적의 팀 조합으로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과 리그 및 토너먼트를 즐기는 매니지먼트의 재미까지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리터너즈’ ‘마.리.텔’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터너즈_대표이미지.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