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코리아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오늘(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7대 마왕 중 하나인 ‘벨페몬:슬립 모드’가 등장한다. 이 디지몬은 아군과 적을 포함한 모든 디지몬의 공격력과 능력치를 일정량 감소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모드 체인지 형태인 ‘벨페몬:레이지 모드’도 추가 된다. 전체 디지몬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패시브 스킬과 함께 백신 속성 디지몬에게 가하는 피해량이 일정비율 증가하는 스킬도 지니고 있어 모드 체인지를 하는 것이 보다 유용하다.

이와 함께 17일까지 벨페몬과 전투할 수 있는 던전을 추가하고 난이도별로 호감도 아이템과 디지코인을 보상으로 제공해 유저들의 참여가 이어질 전망이다.

새로 추가된 ‘벨페몬의 시계’ 상점에서는 수집한 이벤트 코인으로 ‘벨페몬:슬립모드’를 비롯해 성숙기 기지코어, 디지몬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벨페몬의 등장을 기념해 24일까지 벨페몬 모드 체인지에 성공한 모든 유저에게 스타코어 200개 랜덤 소환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 게재된 슈가몬의 다이어리 속 디지몬 실루엣을 맞추는 회원에게는 유년기 진화의 코어데이터를 지급한다.

오는 18일까지는 파닥몬과 황금아르마몬 진화트리의 성장기부터 완전체 디지몬의 소환확률이 높아져 파닥몬, 엔젤몬, 세라피몬, 아르마몬, 황금아르마몬, 토우몬을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참고이미지] 디지몬 소울 체이서 (2).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