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는 블랙데이를 맞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를 즐기는 플레이어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0일부터 블랙데이 당일인 14일까지 진행되며, 특공대 시리즈 스킨 세일 프로모션, ‘우리는 무적의 솔로 특공대’ 특별 영상 공개, RIOT 솔로 특공대와 함께하는 게임 플레이 이벤트로 구성된다.


특공대 시리즈 스킨 세일 프로모션은 ‘일어서라! 솔로들이여! 우리는 무적의 솔로 특공대!’라는 타이틀로 특공대 신짜오, 갈리오, 자르반, 가렌, 럭스 스킨 5종을 이벤트 기간 동안 50% 세일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게임 영상을 활용해 흥미롭게 제작한 ‘우리는 무적의 솔로 특공대’ 특별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팬들 사이에서 연인 관계로 알려진 커플 챔피언들을 솔로 특공대가 방해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CC들에겐 CC를 퍼부어라!’, ‘용도 바론도 포탑도 솔로다!’, '커플들이 서렌만 쳐줬어도 내가 이렇게 화내진 않았을 거야!' 등과 같은 재미있는 대사와 함께 커플들을 파괴하고 다니는 영상으로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기간인 10일부터 14일 오후 4시부터 7시 사이에는 솔로 특공대 스킨을 입은 라이어터(라이엇 게임즈 직원)들이 직접 플레이어들과 게임을 펼치는 ‘RIOT 솔로 특공대와 함께하는 솔로대첩’ 이벤트도 진행된다.


‘Riot’ 소환사명을 달고 있는 라이어터 5인이 일반 게임에 무작위 참여하는 형식으로 플레이어들과 만난다. 참여 플레이어에게는 게임 시작 직후 이벤트에 대한 공지를 한 뒤 게임을 진행하며, 게임 종료 후에는 특별한 선물도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오메가 분대 티모’ 스킨 및 ‘주먹와드’ 스킨이 지급되며, 게임 플레이중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그에 맞는 특별 스킨도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해당 스킨을 이미 보유한 경우 해당 스킨 RP가 대신 지급되며, 만약 챔피언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 해당 챔피언도 스킨과 함께 지급된다.


권정현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LoL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라이엇 게임즈는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과 소통하고자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랙데이 이벤트 이미지.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