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6.jpg
▲ '지포스 RTX 슈퍼 게이밍 GT'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웨이코스)

웨이코스가 12일(화), 컬러풀테크놀로지와 함께 진행한 PC방 전용 프로모션 ‘30+1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조기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PC방 업주가 ‘컬러풀 지포스 RTX 슈퍼 게이밍 GT’ 제품을 30장 이상 구매하면 제품 1장을 추가 증정하는 것으로, 지난 9월 진행된 ‘20+1 프로모션’ 행사에서 보여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준비됐다. 당시 8주간 진행될 물량이 준비됐지만, 예상보다 빠르게 소진되면서 3주만에 조기 종료된 바 있다.

이번에는 증정을 받기 위한 수도 10개 더 늘었지만, 그럼에도 뜨거운 열기는 꺼지지 않았다. 지난 10월 21일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수많은 구매자가 몰리면서 2주만에 전 물량이 소진되는 기염을 뿜었다. 이에 따라 프로모션은 지난 11월 8일부로 조기 종료됐다.

웨이코스 사업부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 성수기를 대비해 ‘20+1 프로모션’과 ‘30+1 프로모션’을 준비했는데, 업그레이드를 고민하던 PC방 업주 분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행사가 연달아 조기 종료됐다”라며, “컬러풀을 선택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표한다. 앞으로 더 좋은 PC방 프로모션을 준비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컬러풀테크놀로지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웨이코스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