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9.jpg
▲ 아이온 '2019 아! 놀자'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18일(수), 자사 MMORPG ‘아이온’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2019 아! 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업데이트 ‘당신의 카탈람’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오는 10월 16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는 총 4종으로 나뉜다. 먼저 ‘온생은 80부터’ 이벤트를 통해, 모든 유저에게 80레벨 ‘점핑 캐릭터’ 생성권이 무료로 지급된다. 또한, 신규/휴면 유저에게 보낸 게임 초대 코드에 따라 ‘+10 궁극 장비 세트’와 ‘데바 멤버십(30일) 할인권’ 등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PC방에서는 일간, 누적 접속 시간과 게임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찬스 티켓을 제공하는 ‘PC방 찬스 타임’이 진행된다. 기간 중 유저들은 이벤트에 참여해 티켓을 모으고, 이를 ‘+15 궁극의 고요한 흑깃 장비 풀세트 상자’ 혹은 ‘전설 변신 계약서(10종)’과 같은 경품에 응모 가능하다.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1인 인스턴스 던전 ‘부서진 심연의 잔해’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 중 인스턴스 던전에 있는 ‘격노한 야멘네스’ 처치 데미지에 따라 일일 랭크가 매겨지고, 이를 기반으로 랭크에 따른 ‘어비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직업 상위 100위 유저들에게는 일일 순위에 따라 ‘큐나’도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게임 내 활동을 통해 ‘딸기 케이크’ 아이템을 수집하고 보상으로 교환하는 ‘슈고는 케이크를 좋아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일 임무, 몬스터 처치와 같은 활동으로 ‘딸기 케이크’를 얻고, 이를 ‘헝그링’과 ‘배불룽’ NPC에게 가져가면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2019 아! 놀자’ 이벤트 4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