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page_press.jpg
▲ 벤큐코리아 XL 2720 이벤트 이미지 (자료 제공: 벤큐코리아)


벤큐코리아는 1일(목), 모니터 정식 수입사인 피치밸리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벤큐 게이밍 브랜드인 조위 모니터를 처음으로 구매하는 PC방을 대상으로 한다. 매장 내 벤큐 조위 모니터가 한 대도 구비되지 않은 매장이어야 하며, 5대 구매 조건에 동의해야 한다. 조위 모니터 최초 구매 PC방에는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XL2720를 특별 할인가 290,000원에 판매한다. 

특별 할인가 제품은 5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선착순 30매장에만 제공된다. 그리고 피치밸리를 통해 직배송으로 조위 모니터를 주문한 매장만 해당된다. 이벤트 신청은 전용 네이버 폼(http://naver.me/GuNelXIy)에서 진행하면 된다.

XL2720은 벤큐 브랜드 PC방인 'XL Zone' 점주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는 제품이다. 144Hz 주사율과 1ms 응답속도를 보여주는 TN패널을 탑재했다. 이 외에 어두운 곳에 숨어있는 적을 잘 드러내는 블랙이퀄라이저(Black eQualizer), 인풋렉을 줄여주는 인스턴트 모드(Instant mode), 그리고 움직이는 영상 표현력을 높이고 잔상을 줄여주는 모션블러리덕션(Motion Blur Reduction) 등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에스스위치(S-Switch)를 탑재해 OSD 설정 값을 편리하게 변경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클릭으로 저장된 설정 값을 불러올 수 있다.

벤큐코리아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아직까지 벤큐 조위 모니터를 체험해보지 못한 PC방 및 지역 인근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벤큐 조위 XL2720은 e스포츠 선수들과 유명 게임 스트리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어 PC방에서 이 제품을 사용해보기를 원하는 많은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벤큐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enq4ever.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