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더드림 PC방 프로모션'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가 11(목), 조텍 게이밍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하면 1대를 더 무상으로 증정하는 ‘더드림 PC방 프로모션’을 4차 앵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RTX 게이밍 그래픽카드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시리즈로, 총 60대 이상 구매한 PC방에게 해당 제품을 1대 더 증정한다. 이와 함께, 광고용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는 '스탠딩 X배너'를 제공한다.

cooladslpnn_0003.jpg
▲ '더드림 PC방 프로모션' 대상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코리아)

전과 동일하게, 이번 프로모션에도 배수 적용이 가능하다. 한 예로, 그래픽카드를 120대 구매하면 해당 제품을 1대가 아닌 2대가 증정된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사업자등록증, 구매영수증, 성함, 연락처, 주소를 이벤트 담당자 이메일(lunamoon@zotac.com)로 보내면 된다. 본 프로모션은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마감될 예정이다.

조텍코리아는 조텍 그래픽카드 제품을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한 PC방에게 ‘조텍 프리미엄 PC방’ 자격을 부여하고 현수막 이미지 제작, 프리미엄 A/S 서비스 등 여러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