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오브엑자일] 포스터 이미지.jpg
▲ '패스 오브 엑자일' 포스터 (자료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PC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프리 오픈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게임 정식 서비스는 6월 8일부터 시작된다.

현재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음게임’에 가입하면,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기존 글로벌 계정 이용자들은 오늘부터 ‘다음게임' 계정으로 정보 이전 신청을 할 수 있다.

특히, 전국 카카오게임 PC방에서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카카오게임 PC방에서는 전용 프리미엄 보관함 탭 4개와 에센스 보관함 탭 1개, ‘극빙의 방어구 팩', 검은 고양이 애완동물, 폭풍 소환 캐릭터 이펙트 등 푸짐한 편의성 및 꾸미기 아이템이 추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가레나가 배급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해 전세계 3,000만 회원이 즐기는 PC 온라인게임이다. 그간은 영어로만 서비스되어 왔으나, 이번 한국 서비스를 통해 한국어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오는 6월 8일 한국 서비스와 동시에 제공되는 신규 확장팩 ‘패스 오브 엑자일: 군단'에서는 챌린지 리그와 새로운 아이템 그리고 스킬 젬을 통한 창의적이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성장과 보다 강력해진 근접 전투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 의 프리 오픈 소식 및 기타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poe.kakao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