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_배그_티저.jpg
▲ 카카오 PC방 배틀 티저 이미지 (자료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오프라인 대회 이벤트 ‘카카오 PC방 배틀’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5일(목) 밝혔다.

‘카카오 PC방 배틀’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전국 배틀그라운드 PC방에서 참여 가능한 이벤트다. 오는 5월 2일부터 시작되며 참가자 신청을 거쳐 PC방 온라인 배틀, PC방 오프라인 파이널 배틀 순으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매년 '카카오 PC방 배틀'을 개최한다는 방침이다. 다채로운 방식의 경쟁 콘텐츠와 보상을 지원하는 형태로 운영해 PC방 유저에게 참여의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 PC방 배틀’과 함께 PC방 활성화 이벤트로 진행중인 ‘우리동네 PC방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5월 개최 신청만 70건으로 현재 마감 상태이며, 6월부터 개최 신청이 가능하다. ‘우리동네 PC방 이벤트’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 내 GM 소식을 통해 안내된 정보를 확인한 후 온라인 사전 신청 및 PC방 현장 신청을 하면 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카카오 PC방 배틀’과 ‘우리동네 PC방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ubg.kaka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