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PC방솔루션 브랜드 '지매니저'는 2017년 세미나를 통해 "융합 그리고 표용"이라는 포부에 걸맞게 2017년 지매니저의 마케팅 전략 업무를 수행할 'PIF'를 출범했다.

PIF는 지난 2016년 상반기 넥슨코리아 PC방 제휴 서비스로, 하반기 코스튬 모델과 함께한 ‘지매니저 오버워치 게임대회’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2017년 3월 '에이수스 PG258Q 게이밍 모니터'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VVIP대상 행사와 제품 리뷰 제작에 참여했다. 이와 같은 컨텐츠의 등장은 하드웨어 및 코스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

PIF는 오는 4월 '2AODesign'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할 예정으로, 기존 PC방 게임과 단절된 시장을 하드웨어와 PC방 솔루션 그리고, 새로운 컨텐츠의 도입이라는 이름으로 함께 활동할 것을 밝혔다.

'2AO Design'은 대한민국 코스튬 플레이 전문팀이자 영화 및 뮤지컬등 특수 의상 소품 제작팀으로 코스튬 플레이 등 다양한 분야의 의상과 소품을 직접 제작 및 공급이 가능한 업체이다. 

또한, 전세계에 다수의 마니아를 보유한 한국 대표 코스튬플레이 팀 이며 제작자로 서도 인지도가 높다. 

기존 작품으로는 LOL 코스프레, 오버워치 코스프레, 뮤지컬 '터닝메카드', '파워배틀 와치카' 및 각종 CF 등이 있다.

이번 전략적 제휴로 PIF, 2AO Design는 게임사, 하드웨어 업계, 방송 • 모델행사 기획과 동시에 시장에 필요한 리소스를 제공하고 의상을 공급할 계획이다.

PC방 솔루션과 코스튬 업계 대표주자의 만남은PC방 시장에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하고 볼거리가 있는 다양한 문화를 공급할 것으로 예상한다.

2017년에는 코스튬 및 BJ 모델과 함께 온, 오프라인 마케팅 및 기획을 담당하여 새로운 시장에 대한 포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후의 활동은 퀘이사존, 유튜브 그리고, 각종 온 • 오라인 매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 PIF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IFagency/?fref=st
● 2AO Design 홈페이지: http://www.2aodesign.com/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