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이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사진 제공: 레벨 인피니트)
▲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이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사진 제공: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8일(목),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은 ‘드래곤네스트’ 시리즈 최신작으로, 문명과 자연이 어우러진 알테이아를 무대로 한 모험담을 다룬다.

4종의 클래스와 32가지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나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갖춰 혼자 또는 4인 및 8인 등으로 파티를 구성해 던전을 공략하거나, 월드 보스 ‘씨드래곤’을 토벌할 수 있으며, 다양한 보상도 얻게 된다.

팀원 간 자원, 장비를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거래 시스템을 갖췄으며, 펫과 함께 모험하며 성장하는 동료 시스템으로 모험과 성장의 재미를 강조했다.

사전등록은 공식 웹사이트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곧 사전등록을 시작할 예정이다. 아울러 글로벌 사전등록 실시를 기념해 누적 참가자 수 달성 이벤트도 연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