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가 열렸다 (사진 제공: 넷마블)
▲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가 열렸다 (사진 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2일(금), 오는 7월 출시 예정인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사이트 오픈과 함께 사전예약도 시작됐다.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참여 가능하며,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에게는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한다.

브랜드 사이트(바로가기)에선 <신의 탑> 주인공 스물다섯번째 밤과 주요 등장인물인 쿤 아게로 아그니스, 라크 레크레이셔 등의 주요 스킬, 포지션, 스토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원작의 세계관 전반과 이를 기반으로 한 게임의 특징도 살펴볼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게임이다.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전략 전투를 내세우고 있으며, 캐릭터를 배치하는 슬롯을 성장시키는 '신수 링크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 성장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