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200만 돌파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200만 돌파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10일(금),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MMORPG 신작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자 수 200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온라인 MMORPG ‘아키에이지’ 개발사인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PC와 모바일 멀티플랫폼 MMORPG 신작으로, 원작 향수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캐릭터,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필드전, 공성전, 그리고 해상전 같은 대단위 유저 PvP 전투를 핵심 콘텐츠로 내세운다.

카카오게임즈는 현재 사전예약 누적 인원수 달성에 따라 ‘희귀 직업 선택권’ 및 ‘희귀 선박 건조대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사전예약 200만 달성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와 ‘축복받은 방어구 강화 주문서’를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 공식 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