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아미보 3종 이미지 (사진 제공: 게임피아)
▲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아미보 3종 이미지 (사진 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가 오는 10일(금), 캡콤아시아와 협력해 액션게임 ‘몬스터 헌터 라이즈’ 신규 확장팩 ‘선브레이크’ 아미보 3종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는 지난 2021년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처음 발표된 확장팩으로, 본편 무대에서 벗어나 왕국 기사들이 머무는 해안의 성 ‘엘가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을 그린다. 그 곳에서 플레이어는 왕국 기사 피오레네 포함 여러 인물들과 협력해, 각지에서 이변을 일으키고 있는 ‘왕역삼공’이라 부르는 몬스터들 조사에 나서게 된다.

확장팩을 통해 플레이어는 기존 ‘몬스터 헌터 라이즈’ 보다 진화한 액션과 더불어, 개성 넘치는 새로운 몬스터와 필드, 그리고 도전 의식을 자극하는 다양한 마스터 랭크 퀘스트에도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예약판매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용 아미보 구매가 가능해진다. 아미보는 멜-제나, 멜제가루, 멜제고양이 3종으로, 각각 연동을 통해 대응하는 특별 덧입기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여러가지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는 추첨의 기회도 주어진다.

확장팩 아미보 예약판매는 게임피아 공식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해 국내 외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