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R.A.T 8 플러스'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서린씨앤아이)

서린씨앤아이가 27일(목), 매드캐츠 게이밍 마우스 제품 ‘R.A.T 8 플러스’를 국내 출시했다.

이번에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국내 유통되는 ‘R.A.T 8 플러스’는 매드캐츠 간판 게이밍 마우스 제품이다. 마치 여러 부품이 맞붙어 이어지는 것처럼 디자인된 외형은 사용자 편의 혹은 습관에 맞춰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 예로, 사람마다 다른 파지법에 맞춰 손바닥이 맞닿는 상단 팜 레스트, 엄지가 위치한 좌측 팜 레스트, 소지가 위치한 우측 팜 레스트 모두 교체 가능하다.

성능도 상당한 편이다. 내부에는 온 보드 메모리가 내장되어 4가지 사전 설정된 프로필 값이 저장된다. 이를 통해 원 버튼 클릭으로 변경 가능하며, 프로필 LED 색상을 원하는 설정할 수 있다. 아울러, 4단계로 나뉜 DPI 설정할 수 있으며, 측면 LED 인디케이터를 통해 이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병목현상을 방지하는 1,000Hz 폴링레이트, 상하좌우 이동 시에 편차를 자동 수정하고 보조하는 앵글 스냅, 마우스를 움켜쥔 세로축 각도에 따라 가로축 이동을 보정해주는 로탁스 기능 등 게이밍에 최적화된 기능도 담고 있다.

‘R.A.T 8 플러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