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2.jpg
▲ '오운 더 게임, 오운 더 나이트'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웨이코스)

웨이코스가 24일(월), 컬러풀테크놀로지 지포스 RTX 및 지포스 RTX 슈퍼 그래픽카드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오운 더 게임, 오운 더 나이트(OWN THE GAME, OWN THE NIGHT)’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엔비디아에서 주관하는 것으로, 구매 일자 기준으로 1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컬러풀 지포스 RTX 및 지포스 RTX 슈퍼 그래픽카드 구매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오는 5월 15일 30명의 당첨자를 발표해 10명에게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다크 에디션 나이트 비전 고글과 스탠드를, 그리고 20명에게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스탠다드 에디션 게임 토큰을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웹페이지 신청란에서 응모자 개인 정보와 구매 지포스 RTX 제품 정보를 입력하고, 구매 영수증까지 첨부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오운 더 게임, 오운 더 나이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