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42.jpg
▲ '지역 소상공인 딜러몰'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가 10일(월), 자사 온라인 쇼핑몰 탁탁에서 지역 소상공인 업체 및 사업자를 위한 ‘지역 소상공인 딜러몰’을 오픈하고 특가 판매를 시작한다.

‘지역 소상공인 전용 딜러몰’은 지역 소상공인 업체 및 사업자들과 함께 상생하고 성장하기 위해 그래픽카드, 미니 PC 등 구매에 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용관이다.

이번 전용관은 조텍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탁탁에서 단독 진행되며, 선정된 딜러몰 회원에게는 ▲가격 할인 혜택 ▲현금가와 동일한 카드가 결제 적용 ▲현금 결제 시 2% 적립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한정으로 모집을 통해 가입한 소상공인 업체에게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AIR’ 그래픽카드를 기존 오픈마켓 카드 최저가보다 훨씬 저렴한 37만원대에 특가 판매한다. 

딜러몰 회원가입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딜러몰 가입 약관서, 사업자등록증, 성함, 연락처, 주소를 담당자 이메일(lunamoon@zotac.com)로 제출하면 된다. 가입 약관서 양식은 쇼핑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조텍코리아 서만석 부장은 “컴퓨터 컴포넌트 비즈니스는 굉장히 어려운 사업 분야라고 생각한다. 환율의 영향을 크게 받고, 메모리 가격 상승 등의 외부 요인으로 가격 변동이 크고, 사회적 이슈에 따라 제품 품절까지 잦은 상품이기 때문이다”라며, “서울, 경기 외 지역의 사업자 분들께서 제품을 끊임없이 공급받고 가격 인상에 피해를 입지 않으시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텍 ‘지역 소상공인 전용 딜러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