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8.jpg
▲ 잠실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전경 사진 (사진 제공: 서린씨앤아이)

서린씨앤아이가 오는 22일(수),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시스기어 입점을 기념해 기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스기어는 국내 커스텀 수랭, 워크스테이션, 딥 러닝 인공지능 솔루션 전문 회사로서, 이번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오프라인 채널로서 입점하게 됐다. 현재 매장에는 국제 규격 e스포츠 체험형 경기장과 함께 다양한 시스기어 및 협력사 제품들이 전시됐다.

서린씨앤아이와 시스기어는 이번 입점을 축하하는 의미로, 지스킬 고성능 메모리 일부 제품에 대한 수량, 기간 한정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지스킬 ‘트라이던트 Z RGB’ 2종과 AMD 시스템에 특화된 파생 모델 ‘트라이던트 Z 네오’ 1종이다.

cooladslpnn_0017.jpg
▲ '트라이던트 Z 네오'와 '트라이던트 Z'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서린씨앤아이)

‘트라이던트 Z RGB’는 8GB 용량 2개 구성의 16GB 듀얼 킷, 동작 클럭 3200MHz 제품으로, 이 중에서 CL14 모델과 CL16 모델을 통상 가격보다 약 17%~20% 할인된 120,000원, 200,000원에 판매된다. 그리고 ‘트라이던트 Z 네오’ C 모델은 20% 할인된 240,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설 연휴를 앞둔 오는 22일부터 시작되어,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수량 한정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린씨앤아이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