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새해선물 받쥐'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갤럭시코리아)

갤럭시코리아가 7일(화), 2020년을 기념하여 ‘새해선물 받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갤럭시코리아 그래픽카드 제품인 지포스 GTX 1660 슈퍼 EX 블랙 구매 시에 ‘제노바 멘사 프로 게이밍 마우스’를, RTX 2060 슈퍼 EX 화이트 OC 구매 시에 ‘준트라 게이밍 헤드셋’을, 그리고 RTX 2060 슈퍼 EX 블랙 OC와 BOY 지포스 RTX 2060 슈퍼 EX OC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2만원 증정한다.

또한, RTX 2070 슈퍼 EX 블랙 OC, RTX 2070 슈퍼 EX 화이트 OC, RTX 2070 슈퍼 EX 게이머 OC, BOY RTX 2070 슈퍼 EX OC 구매 시에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코리아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다양한 증정품이 준비됐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기간 중 해당되는 제품 구매 후 성함과 연락처, 주소, 구입증빙 자료를 갤럭시코리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접수하면 된다. 이벤트는 한정 수량 재고 소진이 될 때까지 진행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새해선물 받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