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 이벤트 보도자료.jpeg
▲ 큐닉스그룹 이벤트 상품 이미지 (자료 제공: 큐닉스그룹)


큐닉스그룹은 차충환 대표 인터뷰를 SNS와 커뮤니티에 3회 공유하면 자사의 인기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큐닉스그룹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퀘이사존의 큐닉스그룹 차충환 대표 인터뷰 기사(바로가기)를 개인 블로그나 SNS, 다나와 등에 3회 이상 공유하고 링크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댓글에 링크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총 5명에게 큐닉스그룹 신제품인 ‘QX2412C DEX 미러링’, 큐니케어 AIRQ-100, 큐닉스 QX100 레드스틸 게이밍 장패드와 QX120 레드스틸 마우스 패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퀘이사존과 진행한 이번 인터뷰에서는 경성GK와 큐닉스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던 경성 큐닉스가 큐닉스그룹과 KXG로 분리된 현재 상황에 대해 밝힌 한편, 오랫동안 유저들에게 사랑 받아 왔던 모니터 브랜드 ‘QNIX’가 큐닉스그룹으로 독립하여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임을 밝혔다. 또한 모니터 사업뿐만 아니라 ‘큐니케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분야인 소형가전 사업에 뛰어들어 평수에 맞는 다양한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는 점 역시 언급했다.

국내 IT 및 가전사업뿐만 아니라 해외 베트남 시장에도 ‘큐닉스그룹’과 ‘큐니케어’ 브랜드를 출원하는 등 글로벌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큐닉스그룹의 현재를 담았으며, 일산 큐닉스그룹 사무실의 풍경도 함께 담았다.

이벤트에 경품으로 증정되는 제품 QX2412C DEX 미러링은 DEX 및 미러링 기능을 추가로 지원하는 24인치 규격의 모니터다. DEX는 핸드폰을 Type-C로 연결 시 PC가 없어도 핸드폰을 PC처럼 사용 할 수 있는 기능으로, 핸드폰을 Type-C로 연결하면 별도의 장비 없이도 핸드폰의 모든 게임과 영상을 모니터로 출력해서 즐길 수 있다.

또다른 경품 증정 제품인 ‘AIRQ-100’은 큐닉스그룹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공기청정기 라인업 ‘큐니케어’ 브랜드의 두 번째 라인업으로, H13 헤파필터를 사용하여 미세먼지를 99.7%이상 제거할 수 있는 성능은 물론 10평형 규격으로 출시되어 1인 가구는 물론 다인 가구의 서브 공기청정기로서도 적합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Wi-fi 기능과 PM 1.0 센서를 탑재하여 기본적인 공기청정 성능 및 이용 편의성 역시 잡았다.

큐닉스그룹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와 관련하여 "큐닉스그룹 고객분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부분이 경성 큐닉스와의 관계에 대해 명확히 하고자 했다"며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큐닉스그룹은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더불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시행하게 된 이번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큐닉스그룹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