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3.jpg
▲ '게이밍 마우스 럭키박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로지텍코리아)

로지텍코리아가 2일(토), 전국 이마트 140개 매장에서 ‘게이밍 마우스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마트 창립 행사 주간에 맞춰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전 매장에서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로 구성된 럭키박스가 19,900원에 판매된다. 럭키박스에는 G102IC, G304, G703 히어로, G502 라이트스피드, G 프로 WL, G903 히어로 총 6종 제품 중 하나가 동봉됐다.

럭키박스 외에도, 상품 구입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럭키박스 구입 후, 로지텍 공식 페이스북에 인증 사진과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로지텍코리아 이진회 차장은 “게임을 즐기고, 게이밍 기어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구입하는 행위 자체에도 게임과 같은 즐거움을 주고자 럭키박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항상 실속 있는 국민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하는 이마트에서 로지텍의 최상위 게이밍 마우스를 획득하는 행운의 찬스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게이밍 마우스 럭키박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