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ncooladsl_04.jpg
▲ 벤큐 모니터 포토 후기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벤큐)

벤큐가 4일(금), 자사 모니터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포토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를 구매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그저 구입한 모니터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해 네이버 폼에 등록하면 된다. 후기를 등록한 모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이 증정된다.

이후, 심사를 통해 최우수 후기로 뽑힌 1인에게는 게이밍 모니터로 유명한 ‘XL2720’을, 우수 후기로 뽑힌 3인에게는 ‘애플 에어팟 2세대’를 추가로 선물한다.

벤큐코리아 이상현 팀장은 “2019년 하반기에는 시력보호와 멀티 스탠드 기능이 탑재된 학생들을 위한 모니터 ‘GW2480T’, 세련된 디자인에 맥북과 호환성이 뛰어난 디자이너용 모니터 ‘PD3220U’와 ‘PD2720U’, 광색역을 지원하는 사진, 영상 전문가용 모니터 ‘SW270C’, 빠른 응답속도로 게임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가 가능한 ‘GL2480’와 ‘GW2780’ 등 다양한 신제품이 많이 출시됐다”며, “자신의 용도에 맞는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시고 사진이 포함된 구매후기를 작성해주시면, 게이밍 모니터, 에어팟 등 푸짐한 선물을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포토 후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