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가바이트 J4005N D2P'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제이씨현시스템)

제이씨현시스템은 11일(수) 무소음-무진동, 10W 초-저전력 듀얼코어 빌트-인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J4005N D2P'를 출시했다.

'기가바이트 J4005N D2P'는 인텔 듀얼-코어 J4005 프로세서(MAX TDP 10W)가 내장되어 낮은 전력 소비대비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하고 프로세서를 감싸는 대형 와이드 알루미늄 히트싱크를 탑재하여 효과적인 쿨링이 가능하다.

그리고 다양한 크기의 M.2(NVMe / SATA)를 지원하는 M.2 슬롯이 장착되어 있어 고성능 스토리지 장착이 가능하고, 추가로 인텔 CNVi WIFI 모듈을 지원하는 M.2 소켓도 장착되어 있어 기가비트 무선랜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2개의 디스플레이 출력 단자 (HDMI / D-Sub)가 탑재되어 있어 2개의 디스플레이 동시 출력을 지원한다. 4K영상 출력도 가능하고, 패러럴 포트와 시리얼 포트까지 탑재되어 있어 Legacy 장비 및 신형 DID / POS 장비에도 최적화된 제품이다.

기가바이트 J4005N D2P는 50,000시간의 수명을 보장하는 100% 듀러블 캐패시터를 제공하고, 유리섬유 PCB 와 ESD 프로텍션을 채용하여 사용중에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최소화 하고 제품의 내구성을 최대화 시켰다. 또한 ITX 폼펙터의 메인보드로써 HTPC 플랫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판매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