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TX 2080 SUPER Triple'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는 2일(월) 새로운 그래픽카드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80 SUPER Triple’를 새롭게 출시했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80 SUPER Triple’은 쿨링 성능에 특화된 모델이다. 1,815MHz의 부스트 클럭과 함께, 총 3개의 고성능 대형 90mm 쿨링 팬으로 쿨링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5개의 8mm 대형 구리 히트파이프와 넓고 두꺼운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를 더해 열 전달성을 높였다.

외형은 올 블랙 단일 색상 기반의 심플하고 세련된 슈트 디자인과 트리플 팬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측면의 RGB LED는 FireStorm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 취향대로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건메탈 백플레이트는 다이캐스트 금속 자켓 레이어 및 기판 전체를 감싸 보호하여 구조적 안정성을 제공한다. 

3개의 DP 1.4 포트와 1개의 HDMI 2.0 포트를 통해 최대 4대의 디스플레이 출력이 가능하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기존 RTX 20 시리즈 및 새로운 RTX 20 SUPER 시리즈를 대상으로 듀얼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기간 내 구매 고객은 ‘울펜슈타인:영블러드’와 ‘컨트롤’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방법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판매처(바로가기)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