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L2480'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벤큐)

벤큐가 27일(화) 24인치 아이케어 모니터 GL2480을 출시했다.

FHD 해상도의 TN패널을 탑재한 GL2480은 1ms의 빠른 응답속도와 최대 75Hz의 주사율을 지원해 게임과 같이 모션이 많은 화면을 잔상없이 부드럽게 표현한다. NTSC 72%의 색 재현율과 1000:1의 명암비, 8bit의 컬러를 지원하며, HDMI, DVI, D-Sub 단자를 지원한다. 모니터 받침대에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을 따로 탑재하였으며, 모니터 외관은 텍스처 에칭(Texture Etching) 방식의 재질로 처리되었다.
 
GL2480의 아이케어기능은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깜빡임 방지(Flicker Free), 청색광 차단(Low BlueLight), 자동밝기조절(Brightness Intelligence Technology)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벤큐는 2013년 업계 최초로 플리커프리 모니터를 출시한 후로도 수 년간 지속적으로 시력보호 기술 개발에 힘써 청색광을 차단하면서도 색상 변화가 적은 로우블루라이트 플러스, 주변 밝기를 감지해 화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B.I. 테크놀러지를 선보인 바 있다.
 
패널을 포함한 무상 3년의 서비스 기간을 보증하며,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