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7.jpg
▲ '컬러풀 RTX 슈퍼 체험존'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웨이코스)

웨이코스가 26일(월),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하반기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컬러풀 RTX 슈퍼 체험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희망하는 PC방 업주에게 체험존을 무상으로 설치해줄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PC방 업주가 사업장 현황 및 기본 정보를 작성해 신청하면 전화 상담을 통해 진행 여부를 결정한 후, 해당 매장에 ‘컬러풀 RTX 슈퍼’ 그래픽카드를 사용한 PC 5대로 구성된 체험존을 1달간 운영할 예정이다.

1차 모집은 지난 8월 23일부터 진행되는 중이다. 이번 1차 모집에서는 이전 세대 제품인 지포스 GTX 9세대와 10세대 제품을 사용하는 PC방 매장을 우선적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웨이코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달 출시한 엔비디아 ‘지포스 RTX 슈퍼’ GPU 칩셋을 탑재한 컬러풀 최신 그래픽카드가 일반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PC방을 운영하는 사업주 분들이 컬러풀의 그래픽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모션이다”라며, “컬러풀 그래픽카드의 우수한 성능과 품질, 내구성은 PC방 사업에 있어 비용절감부터 유지보수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컬러풀 RTX 슈퍼 체험존’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