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2.jpg
▲ '보라 라이트'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서린씨앤아이)

서린씨앤아이가 19일(월), 리안리 시스템 쿨링팬 신제품 ‘보라 라이트(BORA LITE)’를 국내 출시했다.

‘보라 라이트’는 앞서 출시된 ‘보라 디지털’ 모델과 같이 알루미늄 소재의 프레임이 채택된 쿨링 팬 제품으로, 견고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외형을 자랑한다. 특히 알루미늄 프레임은 블랙, 실버로 나뉘어 색상 구분이 가능하며, 각 색상에 맞는 CNC 가공이 적용되어 자신의 시스템 환경에 맞는 소위 ‘깔맞춤’을 가능하게 만들어준다.

아울러, 전용 팬 허브를 함께 제공해 ‘데이지 체인’ 효과를 주는 모듈 방식 연결도 지원한다. 따라서 하나의 메인보드 팬 소켓에 최대 6개의 팬을 연결할 수 있다. 규격은 4PIN 소켓에 연결되는 PWM 방식으로 되어, 시스템 사용량에 따른 자동 RPM 조정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탈부착 가능한 고품질 고무를 사용해 높은 RPM 으로 회전할 때 일어나는 진동과 소음을 감쇠시켜주며, FDB 유체 방식의 베어링이 적용되어 강력한 풍량과 풍압을 제공하여 효과적인 시스템 냉각과 정숙한 컴퓨팅 환경을 보조한다.

‘보라 라이트’ 2가지 색상 모델은 모두 3개가 하나의 패키지에 담긴 3팩 구성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약 5만원 초반대를 형성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